호치민 불건마 No Further a Mystery
호치민 불건마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호치민 마사지란?호치민 마사지 특징 및 장점호치민 마사지 종류호치민 마사지 예약 및 이용방법호치민 마사지 주의사항호치민 마사지 가격 부담은 덜고 만족도는 최상
다음으로 가본 곳은 가이스파 입니다. 일단 여기도 위치가 좀 애매합니다. 큰 길이 아닌 골목 사이에 있는 편이라 쪼금 찾는데 어려웠습니다.
직원들이 마사지를 힘 있게 아주 잘해서 정말 시원하며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받을 수 있습니다. 수건이나 침대 관리도 잘되어있어 깨끗하며 마사지 후 간단하게 샤워할 수 있는 시설도 있어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가만히 있으니 구석구석 알아서 다 씻겨주는데 갑자기 욕조에 앉으라고 하더니
내부 인테리어는 엄청 깔끔했고, 직원분들도 모두 엄청 친절하셨다. 잠시 앉아 기다리는데도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올 정도로 인기가 많은 스파인 것 같았다.
두번째로 좋았던 점은 차량이 정말 좋던데요? 호치민에서 유일하게 카니발 차량을 이용해서요. 저희처럼 짐 많은 사람들도 널널하게 탈 수 있어요. 골프여행 와서 짐 싣기에도 딱 좋을 듯.
룸이 아직 준비 안됐다고 사우나 할꺼냐고 물어봐서 구경이나 하려고 올라가봅니다. 옥상에 시설이 있는데 딱봐도 구립니다. 그냥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더러 운건 참습니다. 하지만 냄새는 못 참습니다.. 하하 나 가야돼를 연달아 외치니 아쉬워 합니다. 그러고 가려다가 갑자기 제 볼에 연달아 뽀뽀를 해댑니다. 뭔가 나쁘지 않은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하지만 살짝 다시 나는 시큼한 냄새에 하하 굿바이를 외치고 떠났습니다. 호치민은 좀 개방적이라서 그런지 다가오는걸 서슴치 않는다는 느낌입니다.
가라오케 호치민 불건마 이발소 마사지 식당 클럽 호치민 가라오케 l 동물의 왕국 가라오케 가라오케
일단 키받고 들어갔는데 종로 게이빈에 들어온 줄 알았습니다. 정말 열심히 스캔하고 쳐다보고 아이컨택을 시도하고 길 가다가 팔도 붙잡고 호치민 사람들은 꽤나 적극적인 타입인 것 같습니다만 저는 솔직히 크루징 같은건 쫌 부끄러워 하는 편이라 그냥 후기 적을 정도로 살짝 안에 들어가 봤는데 중앙 광장?
따뜻한 우유를 온몸에 뿌리고 열심히 스크럽 합니다. 스크럽 수준은 나담보다 정말 정말 엄청 낫습니다. 스크럽 제품도 그렇고 따뜻한 우유를 몸에 뿌리고 마사지 하니까 우유 비린내는 나지만 그래도 좋더라구요.
스타킹 마사지 시스템은 딸기 때밀이 스파와 같고 거기에 추가로 도킹을 하느냐 마느냐는
Report this page